ruins lab 배경 모델링 과정
2024. 7. 5. 22:10ㆍPortFolio/Blender 3D
작업 툴: Blender3D
예전 회사 작업물로 PV 영상 CG 소스 제작할 때
배경은 Blender3D를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처음 만들대 우선 박스로 간단히 배치하고 그 위에 재질만 입혔습니다.
또 중간에 라이팅 들어올 구멍도 내줍니다.
그리고 박스나, 철봉 천같은 소품들도
하나씩 제작하여 추가해 줍니다.
그다음 라이팅을 넣어주며 분위기를 잡아줍니다.
이때는 아직 블렌더를 막 배울 때라
Cycles 엔진이 아니고 EEVEE 엔진으로 작업했네요.
어느 정도 작업했으면 렌더링하여
포토샵으로 이질감 부분이나 부족한 곳을 리터칭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호스나 빛줄기 부분은 직접 그렸습니다.
그리고 인물까지 그려주며 마무리하였습니다.
'PortFolio > Blender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ity Street 제작 과정 (0) | 2024.07.06 |
---|---|
Casino 내부 제작 과정 (0) | 2024.07.05 |
Chinese Style Room 제작 과정 (0) | 2024.07.05 |
Swimming Pool 제작 과정 (0) | 2024.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