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Street 제작 과정
2024. 7. 6. 00:45ㆍPortFolio/Blender 3D
작업 툴: Blender3D
이번에 명조 공모전에 출품하기 위해
도시 거리 풍경을 블렌더로 제작했습니다.
먼저 일러스트에 맞는 배경으로 쓰기 위해
건물, 거리 등 레이아웃을 잡아줍니다.
레이아웃을 잡았으면
디테일하게 모양을 잡습니다.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거리의 나무,
의자, 음료같은 소품들은 무료소스로 가져왔습니다.
모양을 다 잡으면 텍스쳐를 입힙니다.
창문을 카페 내부를 보이게 하면서 유리가 반사되어
바깥 거리를 비추도록 노드를 만집니다.
깨알 명조 홍보글도 넣어 줍니다.
어느정도 만들었으면 렌더링을 해줍니다.
불필요한 부분은 잘라주고
렌더링한 이미지 위에 캐릭터를 그려주고 일러스트를 제작합니다.
'PortFolio > Blender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sino 내부 제작 과정 (0) | 2024.07.05 |
---|---|
Chinese Style Room 제작 과정 (0) | 2024.07.05 |
Swimming Pool 제작 과정 (0) | 2024.07.05 |
ruins lab 배경 모델링 과정 (0) | 2024.07.05 |